탁월 한 이익인디애나폴리스공급 감소는 결정적입니다.

출시 시간:2024-03-29 22:48:55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403

핵심 팁:탁월 한 이익,층문이 닫혔을 때는 전체 너비로 승강 통로의 입구를 가려야 한다.뉴스 요약: 승강 플랫폼 업계의 발전은 최근 몇 년 동안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입니다!최근 몇 년 동안 고공 작업의 전동 승강 기계가 끊임없이 발전함에

층문이 닫혔을 때는 전체 너비로 승강 통로의 입구를 가려야 한다.

뉴스 요약: 승강 플랫폼 업계의 발전은 최근 몇 년 동안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입니다!최근 몇 년 동안 고공 작업의 전동 승강 기계가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전동 승강기 플랫폼 차의 제품이 끊임없이 완벽해지고 각종 신형 기술과 신형 재료가 끊임없이 출현하여 승강 플랫폼 차의 진일보한 발전이 가능하게 되었다.

탁월 한 이익레일식 전동 승강기 화물 사다리를 설치하면 어떤 우세 토목 건설 우세 설치가 편리하다: 우물 도로 위쪽은 기계실이 필요 없고, 점유 면적은 ~평방미터에 불과하다.유압 엘리베이터는 이중 장치를 설치하지 않아 갱도 면적의 이용률을 높인다.유압 엘리베이터의 부하, 적재 실린더는 기초 구덩이에 직접 작용하며, 우물의 강도 요구가 낮고, 벽돌 구조나 벽돌 혼합 구조의 우물길이면 된다.

펌프체는 일체형 펌프장을 채택하여 모두 수입 양질의 펌프장을 배치하고, 고객의 요구에 따라 선택하여 배합하여 고객의 이상적인 요구에 도달할 수 있다.

세 인 트 빈 센트 그 레 나 딘행위 규범에 유의하고, 전동 유압 승강 경로를 정비하는 중 손 또는 기타 부위를 채널 간격 사이에 두는 것을 엄금한다. 이렇게 하면 위험 사단을 나타내기 쉽다. 매년 이런 사단이 빚어내는 비극이 적지 않다. 우리가 교훈으로 삼기를 바란다.

문은 강성 mm의 사각형 또는 원형의 평평한 표면으로 N의 수직력을 문의 어느 한 면의 위치에 가할 때 상술한 요구를 만족시키지 못하지만 안전을 유지해야 한다.

기초 받침대나 기초 예매품은 모두 콘크리트 기초판 안에 묻어야 한다.


탁월 한 이익인디애나폴리스공급 감소는 결정적입니다.



나선기 전동 승강 기구: 일반 승강대의 모든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주요 특징은 설비의 점용 기초 구덩이가 작고 여정이 크다는 것이다.설비의 높이는 ~mm에 불과하고 여정은 m에 달한다. 무대가 층 이상에 지어진 건축물에는 공간으로 인해 극장이 특히 적합하다.

전동 승강기를 시공하려면 반드시 리프트와 중용 완충기를 설치해야 하며 규범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설치 요구 사항: 레이어 도어는 정형화, 도구화되어야 합니다.

품질 파일다시 한번, 매주 검사하고, 매주 승강 플랫폼 곳곳의 연결 나사가 조여졌는지, 밀봉 코일이 파손되거나 효력을 잃었는지, 유압 오일이 부족한지,탁월 한 이익다빈테르, 오일 실린더가 기름이 새는지 여부는 모두 검사의 중점 문제이며, 매주 반드시 한 번 청결하고, 승강대, 포크, 선로, 오일 실린더를 청소하여 먼지와 잡동사니가 정상적인 작업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

정상적으로 작업할 때 닫힌 초롱문과 닫힌 층문 사이의 수평거리는 mm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요구에 부합되도록 조치를 취하거나 요구에 부합되는 층역입구의 측면보호장치를 갖추어야 한다.측면 보호 장치와 케이지 또는 레이어 도어 사이의 개구부의 간격은 mm보다 크지 않아야 합니다.

전동승강기는 검사에 합격한후 사용단위는 임대단위, 설치단위와 감리단위 등을 조직하여 검수를 진행하여야 한다.시공 총청부를 실시하는 경우, 시공 총청부 단위가 검수를 조직하여야 한다.검수 양식은 관련 책임자가 서명해야 한다.


탁월 한 이익인디애나폴리스공급 감소는 결정적입니다.



설치 요구: 각 층역 입구에는 층문을 설치해야 하고 층문은 전체 너비로 개구부를 가려야 하며, 층문은 승강 통로로 열어서는 안 된다.

어디표준 절의 품질은 제품 설명서 및 규범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승강플랫폼은 시장에서의 수요에 따라 명칭도 다르다. 어떤 플랫폼은 전동승강기, 유압플랫폼, 승강화물계단 등이라고 한다. 승강플랫폼은 시장의 수요에 따라 고정승강플랫폼과 이동승강플랫폼을 파생시킨다. 또한 시장의 수요의 변화에 따라 시장에도 현재 알루미늄합금승강플랫폼, 알루미늄합금전동승강플랫폼 등이 나타났다.

탁월 한 이익시공 전동승강기 안전 안내판은 전동승강기 보호막에 걸어야 하며, 표지판 크기는 mXm이다.

둘째, 승강 플랫폼의 유압유 교체에 대해서는 개월에 한 번 교체하고, 사용 빈도가 높지 않으면 년에 한 번 교체할 수 있다.유압유는 반드시 청결해야 하며, 유압유를 교체한 후 반드시 기계를 가동하여 자동으로 ~회 승강하여 오일 실린더 내의 공기를 깨끗하게 배출하고 충분한 공간을 유지하여 승강 플랫폼이 규정된 승강 높이에 도달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

층문 개구부의 순높이는 m 이상이어야 하며,탁월 한 이익영제,탁월 한 이익몽펠리에, 순폭과 바구니문 출구폭의 차이는 mm 이상이어야 한다.점 이 무료 다운로드 시공 기술 자료 층 문 닫을 때, 문 하부 간극이 mm 이상이어야 하는 것을 제외하고, 인접 운동 부품의 간격과 관련된 모든 통공과 개구의 사이즈 및 문 주위의 간극이나 부품 간의 간극은"기계 안전 방지 상하지 접촉 위험 구역의 안전 거리"GB- 표 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탁월 한 이익인디애나폴리스공급 감소는 결정적입니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탁월 한 이익인디애나폴리스공급 감소는 결정적입니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탁월 한 이익인디애나폴리스공급 감소는 결정적입니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탁월 한 이익인디애나폴리스공급 감소는 결정적입니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탁월한이익권하다뉴스 정보
탁월한이익최근 소식